..... 좋은 인연 .....

Posted 2024. 4. 8. 00:30 by 푸른비수 [BLACKDIA]

[2010/12/10 22:48]

나에게 좋은 인연이었던 사람을 물었을 때, 떠올리게 되는 사람과...
상대에게 좋은 인연이었던 사람을 물었을 때, 떠올리게 되는 사람은...
조금은 다르다, 아니 상당히 다를지도 모른다.

"적어도 그 사람이라면, 평생 나를 좋은 인연으로 기억해주리라 믿는 사람이 있어?"
...있다고 대답했다.

"나한테 당신은 좋은 인연 아닌데....."
...안다고 대답했다.

그 순간에 그가 누구를 떠올렸는지 나는 안다.
그리고,
그 오해가 서로에게 또 한걸음만큼의 아득함으로 남겨진 것도 안다.

그러나, 당신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아니라고, 나는 말해주지 않았다.
그가 내게 확인하지 않았기 때문에.

평생 나를 좋은 인연으로 기억해주리라,
...내가 확신할 수 있는 단 한사람.
내가 사랑하지도 않았으며, 나를 사랑하지도 않았던,
그렇지만, 좋은 인연이었고, 좋은 인연인 사람.

나는 당신과도 딱 그만큼이었으면 좋겠어.....